고현정 갤러리|'이승만 기념관' 자리, 용산공원 어떨까

'이승만 기념관' 자리, 용산공원 어떨까

2024-11-30 09:36:51

편집: admin

개전 이후 두 번째 이스라엘을 방문 중인 블링컨 장관은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방문에서) 이스라엘에 대한 미국의 연대를 재확인할 예정이라며 바이든 대통령은 이스라엘이 하마스와 다른 테러리스트로부터 자국민을 지킬 권리와 의무가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할 것이라고 방문 취지를 설명했다.

한·일 관계 강화해야 한·미동맹과 유엔사는 안보의 두 축 지난해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이어 지난 7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의 이스라엘 기습 선제공격에 자극받은 북한의 도발 우려가 커지는 시점에서 70년 전 워싱턴 선언과 함께 유엔군사령부(UNC)의 존재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미국·영국·호주·튀르키예 등 16개국 대표는 정전협정 체결일에 맞춰 미국 워싱턴에 모여 만약 유엔(UN) 원칙에 반한 무력 공격이 재발하면 다시 단결해 즉각 대항할 것임을 확인한다는 내용의 ‘한국 휴전에 관한 참전 16개국 공동정책선언(워싱턴 선언)을 발표했다.

'이승만 기념관' 자리, 용산공원 어떨까

정전협정 체결 이후 지금까지 북한이 자행한 크고 작은 정전협정 위반 건수는 42만여 건이다.이 종목 사라불릴래? 지킬래? 노선 정해라노후 자금 책임질 ‘3T 전략/.그 산물로 탄생한 조직이 유엔사다.

'이승만 기념관' 자리, 용산공원 어떨까

북한 두둔 중·러 거부권도 안 먹혀 문 정부는 독일의 유엔사 가입 막아.1954년 11월 조약이 발효했다.

'이승만 기념관' 자리, 용산공원 어떨까

러시아와 중국이 거부권을 행사해 무산됐다.

마누라까지 다 바꿔야민심 수습할 마지막 기회다유료 전문공개김건희.이번 참패는 정권에 실망한 청년과 중도층이 이탈한 결과다.

여당이 앞으로도 민심에 역주행하는 미봉책만 고수한다면 내년 4월 총선에선 그야말로 궤멸적 참패를 당할 가능성도 있다.이 종목 사라불릴래? 지킬래? 노선 정해라노후 자금 책임질 ‘3T 전략/.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참패한 데 그치지 않고.